티스토리 뷰

300x250

 

어렸을 때부터 사용하던 책상이 더이상 맞지 않다면

새로운 보금자리로에 새 책상이 필요하다면

가격 부담없는 책상이 필요하다면

 

 

 

 

이케아, 일룸, 데스커 부럽지 않은

저가 코멧 컴퓨터 책상을 추천 드려요!

SMALL

저는 책상에서 노트북을 놓고

각종 필기며, 군것질이며 나름 많은 것을 하기 때문에

폭이 두꺼운 걸 찾고 있었어요.

최소 500mm 이상으로요.

 

 

요즘은 꼭 이케아 가지 않아도

이런 종류의 책상이 너무 많아서

사이즈와 가격만 보고 걸러낸 다음

리뷰를 꼼꼼이 보고 선택했어요.

 

 

 

 

만들다가 부쉈다는 사람도 봤지만

흔치 않은 경우처럼 보여서

저는 코멧 컴퓨터 책상으로 낙점을 했답니다.

 

 

앞선 블로그 소문듣고 오셨다면

최종 결정에 앞서 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서랍과 책상 유리가 없어요.

책을 꽂을 때 안전하게 지지해줄 공간이 부족해요.

철제 책상이긴 하지만, 내가 직접 나사로 조립했기 때문에

높이 있는 물건 꺼낼 목적으로

위에 올라 서거나 하는 건 위험해 보여요.

 

 

 

 

을.. 아무리 머리를 쥐어 짜도 단점은 여기까지네요.

최종 결정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하실 수 있도록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4만원 이하 입니다.

 

 

 

코멧 컴퓨터 책상 1048

COUPANG

www.coupang.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