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단백질 쉐이크!

아직도 가루 사서 직접 타 드시나요?

 

트로트 신예 장민호님이 광고 모델로 있는

단백질 음료가 있어요.

바로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이름 참.. 기네요.

SMALL

 

암튼 뭐 다른 건 모르겠고 다른 제품보다 가격 면에서

착하고 앞선 블로그에서 보여드렸다시피

걸쭉하고 농도가 깊은 것이 먹고 나면

먹었구나 싶어서 좋더라구요.

 

해당 회사에서 홍보하는 걸 보면 스펙도 보통이 아닙니다.

산양유가 함유된 동식물성 단백질에

1포당 8g + 비타민 12종 +  미네랄 4종

류신, 콜라겐 성분까지 추가되었는데

직접 먹어보면 물탄 느낌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보니까 아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항산화 비타민 C&E, 미네랄 16종,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 프리올리고당 등 화려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결국은 뭐니 뭐니 해도 가격이죠.

저 같은 경우 마트에서 사려고 보다가

마켓컬리가 천 원 더 할인하길래 신나서 주문했는데,

블로그 쓰려고 오픈마켓 검색해 보니 이게 웬걸..ㅠ

3천 원이나 더 저렴하네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