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얼마 전 달려라 방탄 144회에서는

아미들이 테마별로 선정한 노래 순위를

BTS가 직접 맞추는 퀴즈쇼 달방가요를 했죠.

 

여기서 정답을 잘 맞추면 부상으로

우리 탄이들이 먹고 싶은 간식이 주어졌는데요.

여기서 정국이가 먹던 국물 없는 라면!!!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궁금해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우리 탄이들이 먹으면 뭐든

어쩜 저렇게 맛있어 보이는 걸까요...

 

SMALL

 

 

바로 오뚜기에서 나온 콕콕콕 라면볶이

요건 마트에는 안 팔아서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천 원에 득템~!!!!!

 

 

 

 

사실 요즘은 뜸하지만 오래전부터

방탄 석진이가 스테이크랑 먹던 라면!

 

비빔면이나 스파게티는 아닌 것 같고

뭘까 늘 궁금했었는데,

이번 달방에 나온 걸 보니

아마 요 라면볶이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그럼.. 맛 평가 들어가야죠?!

 

일단 오뚜기에서 나왔다 보니

오뚜기 케첩이 첨가된 듯한 느낌적인 느낌?!

 

제가 느끼기에는..

달짝지근하고 시원하고 알싸하게 퍼지는 매운맛!

불닭볶음면은 너무 맵고,

비빔면은 달고,

뭔가 새로운 매운맛을 찾으신다면?

추천할 만합니다!

 

 

 

 

저는 편의점 음식을 잘 몰라서

방탄 덕에 이제야 먹어봤네요.

 

마트에는 안 팔고 마트 택배는 천원이 넘어가고

편의점에는 낱개 천 원밖에 없다면?

오픈 마켓에서 12개 8천 원 대에 득템 할 수 있었네요?!

곧 라면 가격도 오른다고 하니 서둘러야겠어요 ;)

 

 

그럼 이제 마무리는

내가 사랑하는 편의점 GS의 엔초바나나!

냉장고에서 방금 꺼낸 초콜릿을 와작와작 씹어먹으며

바나나맛 우유 마시는 느낌?

캬~~ 마무리까지 단짠단짠으로 완벽!

 

LIST
댓글